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예능

싱어게인 이승윤 인스타에서 밝힌 감동적인 우승 소감

by 매일 새로운 마음으로 2021. 2. 9.
반응형


어제 아니 오늘까지, 정말 두근거리며 30호가수 이승윤의 결승전 무대를 보았습니다.


이적의 '물'을 부른 결승전 무대도 너무나 놀라웠고 감동이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어떤 이유에서는 간절히 목이 말라서 물을 먹고 싶은 이유가 있을테니까요..

결과는 TOP1! 정말 제 일인 것처럼 기뻤어요♡♡♡

그동안 이승윤님의 노래로 즐거웠고 행복했고
감동받았고 또 마음이 전해진 것 같아요:)

앞으로도 밝은 미소로 세상에 많은 위로와 행복을 전해주는 가수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수상 소감은" 감사합니다" 밖에 기억이 안나서
혹시나 하고 인스타를 들어가봤는데 우승 소감을 올리셨네요~~

아침부터 감동받았고 매주 매일 이승윤님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자주 방송에 나와주세요~~~

참, 어제 이승기님 진행도 정말 최고였고 멋졌습니다^^

사진: 이승윤 SNS


이승윤 우승 소감 전문

배가 아픈 관계로 집요하리만치 커버곡을 부르지 않던 가수의 이름을 아이러니하게 수많은 명곡들이 빛내 주었습니다. 족보 이야기가 나왔었지만 제 족보에는 심사위원님들의 이름과, MC님의 이름과, 경연에서 불렀던 곡의 주인이신 분들의 이름과, 셀 수 없이 많은 분들의 이름이 빼곡히 적혀 있습니다. 파이널은 음악인이라는 삶을 살아주신 분들의 이름과, 저를 지탱해줬던 노래들에게 바치는 무대이기도 했습니다. 배 아프게 해주셔서, 노래를 부르고 싶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가자인 저도 충분히 파악하지 못할 정도로 많은 제작진분들의 수고가 계셨습니다. 마스크 시절인 탓에 저는 그분들의 눈밖에 보지 못했습니다만, 저희의 전체를 빛내주시기 위해 고군분투 하셨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했노라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1라운드 대기실에서부터 질투와 경외심과 반성을 동시에 가져다준 71명의 참가자 여러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좋은 음악인이 되어야겠다는 마음을 끊임없이 되새겨 주셨습니다. 아니 뭐 그런걸 떠나서 팬입니다.

싱어게인을 통해 이승윤이라는 가수에게 마음을 전해준 수많은 분들. 미사여구 없이 감사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감사해서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